고객지원

FAQ 검색
FAQ 검색

문의유형

유지보수 목록

  1. 소모품은 구매해서 사용해야 하나요?

    아닙니다. 렌탈서비스의 경우 계약기간 동안 소모품은 무상 지급됩니다. (단, 용지는 제외)
  2. 장애 발생 시 처리는 바로 되나요?

    네, 장애 발생 시 유선 및 원격지원은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방문이 필요한 경우 반나절 내에 방문하여 처리합니다. 

  3. 기기 고장 시 수리비가 청구되나요?

    기본적으로 별도의 수리비가 청구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. 다만 고의적인 파손은 면책사유에서 제외됩니다.
  4. A/S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상시로 진행됩니다. 전화 및 원격은 실시간으로 지원되며, 방문이 필요할 경우 3~4시간 내에 내방하여 처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