렌탈신청은 유선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고객센터: 1670-2520
문의를 주시면 맞춤상담을 통해 사업장에 맞는 렌탈견적을 안내해드립니다.
비용에 대해 컨펌을 해주시고 설치 전 보증금 입금 해주시면 2~3일 내로 설치와 임대계약이 가능합니다.
임대계약 후에는 계약기간 동안 유지보수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기본적으로 필요한 렌탈계약 필요서류는
1. 사업자등록증 사본 (개인이실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증 사본)
2. 월 렌탈료 자동이체를 위한 출금통장 사본
3. 도장 등이 필요합니다.
약정기간안에 계약을 하실 경우 계약서 상에 명시된 계약조건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되실수 있습니다.
사용기간 중 사업장을 이전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?
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일정 협의 후 기기 이전을 도와드립니다.
기본적인 회사 방침은 보증금을 선납받아야 설치가 진행되는 시스템입니다.
특수한 상황으로 인해 보증금에 관련된 회계 처리가 어려운 고객사는 미리 신청해 주시면 사전 미팅 후 조율이 가능합니다.